남자

좁은 이마(59%)
남자환자중에 가장 많습니다.
역시 취업을 앞두고 좁은 이마는 마음이 좋다는 통설을 뛰어 넘지 못하고 제모를 하고 좋은 인상으로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려하는 환자가 많습니다.
치료 후 만족도는 약 96%정도로 가장 높은 편입니다.

팔(4%), 다리(4%)
겨드랑이와 마찬가지로 유니섹스의 한 현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.
여성만 여름에 노출이 늘어가는 것은 아닙니다남자의 노출도 늘고 있으며 젊은 남성에게서 팔 다리의 털이 미개해 보인다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.
이로 인해 남성의 팔 다리의 제모도 늘어갑니다만족도는 다리가 95% 팔이 93%로 높습니다.

턱(13%), 볼(9%), 콧수염(3%)
여자는 화장을 하고 남자는 아침마다 면도를 합니다. 이 턱, 볼, 콧수염 부위는 바쁜 사회생활의 아침시간을 무참히 빼앗고 털이 너무 짙고 굵은 경우는 인상자체를 흐리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
또 가끔은 모낭염 등의 문제를 야기하기도 합니다.
이런 면도 트러블을 없애기 위해 많은 사람이 이곳을 제모하며 만족도는90%정도로 높은 편입니다.

겨드랑이 (7%)
의외로 남성의 겨드랑이 제모가 남성의 팔, 다리보다 높습니다.
이곳의 제모는 단지 미용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암내라 불리는 액취증이 심한 경우에도 해당이 되어서 의외로 제모를 많이 하는 곳입니다.

여자

좁은 이마(13%)
남성의 59%에 비해 많이 낮은편, 상대적으로 사회활동이 남ㄴ성에 비해 덜 활발한 이유일까요? 남성들이 사회활동하는데 있어 인상에 의해 이곳을 제모하는 반면, 여성은 단지 미모때문에 이곳을 제모하고, 잡지의 이마 예쁜 탈렌트의 사진을 많이 가져옵니다.
만족도는 91%로 높습니다.

콧수염(2%)
여자가 남자의 심볼인 콧수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참기 힘든일...
매일매일 남자처럼 면도를 해도 날이 가면 갈수록 짙어지는 수염.
여자다워지기 위해 제모를......
만족도는 92%로 높습니다.

팔(26%), 다리(36%)
다리는 여성중에 36%로 가장 많고 다음이 팔...
여성의 제모는 아직 남성보다는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제모의 꽃이 아닐까요.....
여름을 대비해서 하는 제모의 가장 대표적인 곳입니다. 그만큼 현대는 노출이 많이 늘었다는 의미도 되고, 콧수염과 틀리게 팔 다리의 제모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이제는 지쳐서 털을 없애는 곳입니다.
만족도는 98%, 97%로 가장 높습니다.

겨드랑이(18%)
소매없는 옷도 많이 입고, 수영장도 많이 가고, 여름에 겨드랑이에 털이 있는 여성은 이제 보기 힘듭니다. 정말 많이 들 털을 영구적으로든 일시적으로든 제모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비키니라인(5%)
수영장에 갔는데, 수영복 옆으로 나온 털을 야상들은 상상하기도 겁나합니다.이제는 여름에만 가는 수영장이 아니라, 체력단련을 위해 자주가는 수영장... 이제 수영복을 당당히 입읍시다.